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도 취업때문에 힘든 분들

재취업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한자지도사 자격증 취득 및 무료수강 방법에 대해

같이 알아보려고 포스팅합니다!

 

 

 

한자는 우리 언어와 깊은 관계가 있죠?

우리말에 70%이상이 한자어로

되어있어서 한자를 많이 알고 있으면

일본어가 중국어를 배우기가 상대적으로

수월하다고도 하네요 ㅎㅎ

 

 

 

그런데 한자를 배우는건 만만치않죠?

그래서 한자는 어렸을때부터 차근차근

배워오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학습지 같은거 많이들 배보셨을꺼에요ㅎㅎ

한자어를 많이 알아야 고학년이 되면서

부딪히게 되는 논술 문제를 수월하게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이유로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자녀들의 한자 공부에 신경을 쓰시고

투자를 아끼지 않으시기 때문에

한자지도사 자격증 전망과 수요는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실제로 자격증 도전하시는 분들도

많으시구요! 좋은 자격증인것 같아요

 

 

 

 

 

한자지도사 자격증을 취득하게 되면

회사나 기관등에 취업을 하실수도 있고

개인강사로 활동하여 역량을 키워

문화센터나 초,중,고등학교에서

방과후 교사로 활동하여 

자신의 몸값을 높이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한자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어렵지 않은데

만 18세이상이면 성별,학력,경력에 관계없이

누구나 응시 할 수 있기 때문에 재취업

준비하시는 분들이나 아이들 어느정도

키워놓으신 주부님들이 부담없이 

공부해볼만한 자격증인거 같아요

 

 

 

한자지도사 자격증 시험과목은

세과목인데 객관식 50문제, 주관식 40문제

전체 90문제가 출제되며 100점 만점에서

60점이상이면 자격증을 취득하실 수 있네요!

 

 

 

 

한자지도사 자격증 취득방법과 전망을

짧게 알아봤는데요 더 자세한 시험안내는

링크남겨둘테니 교육기관에 무료상담해보세요

 

적중예상문제까지 공짜로 준다고하니

자격증 고민중이시면 일단 출제유형이나

난이도 살펴보시고 고민하자구요!

 

무료상담 & 무료강의 듣기

반응형
댓글